1. 고강도의 하체운동
스쿼트나 오지게 해라. 유튭에서 스트레칭이랑 스쿼트방법 제대로 배우고 나서 헬스장 가서 바벨 스쿼트 해라.
니가 안 다치고 8번에서 10번씩 5세트 들 수 있는 무게로 하는거다. 하다보면 점점 중량이 올라가고 정력도 올라간다.
몸에서 가장 큰 근육 중 하나가 허벅지랑 엉덩이근육인데 얘네들을 운동시키면 뇌에서 그 근육들을 화복시키고 성장시키기 위해 남성호르몬을 더 많이 나오게 명령을 내린다고 보면 된다.
운동 다 끝나고 나면 다리가 후덜덜거랴서 하루종일 걷기 힘들 정도로 격일 혹은 3일에 한 번 운동해라.
ㅂㄱ도 존나 단단하게 잘 되고 사정도 기존에는 물총수준이었다면 하체운동 후에는 소방차에 달려있는 물대포가 된다.
2. 보충제
다른거 솔직히 필요없다.
단백질, 비타민, 아연, 아르기닌. 이 네 가지만 생각해라.
멀티비타민에는 어지간하면 아연 하루 권장량이 다 들어있으니 굳이 아연 보충제를 먹을 필요가 없다. 과다섭취해도 정력은 그대로임.
흔히들 말하는 보양식이 다 아연이 풍부하다. 아연은 정액의 양을 늘리는데 굳이 비유하자면 소총에서 기관총이 된다고 보면 된다.
아르기닌은 혈관을 확장시켜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한다. 이는 쥬지의 혈관도 마찬가지라 ㅂㄱ가 존나 잘된다. 솔직히 존나 피곤하거나 숙취 오질때는 ㅂㄱ 잘 안되는데 아르기닌 먹으면 무적이다.
단백질은 당연히 근육과 정액에 영향을 준다.
이쯤 되면 알겠지만 1번과 2번은 불가분의 관계다. 둘이 합쳐 엄청난 시너지를 만들어낸다. 근육과 체력과 남성호르몬이 늘어나고 ㅂㄱ의 강직도와 지속시간도 비약적으로 늘어나고 정액의 농도와 양도 어마어마하게 늘어난다.
아 그리고 마카는 필요없다. 솔직히 플라시보인것같다.
3. 금연, 금주, 체중감량
사실 3번까지 열심히 한다면 너는 네 유전자가 허락하는 선에서 가장 높은 수준의 정력을 얻게 된다. 그러나 금연과 금주와 체중감량은 쉬운게 아니다. 그렇지만 존나 필요한거다
흡연은 혈관을 수축시켜 ㅂㄱ부전을 일으킨다. 말단의 모세혈관에도 문제를 일으켜 쥬지가 조금 작아지기도 한다.
음주는 남성호르몬 분비를 저하시키고 체중을 증가시킨다.
필요 이상의 체지방은 남성호르몬 분비를 줄이고 여성호르몬의 분비를 촉진시킨다. 그리고 살 빼면 쥬지가 약간 더 길어진다 ㄹㅇ
알고 았겠지만 술을 마시면 담배가 마렵고 안주도 먹다보면 살이 찌기 마련이다. 김종국의 남성호르몬 수치가 어마아마하다는걸 알고 있나?
매일 고강도의 운동을 하고. 헬스인의 특성 상 앞서 언급했던 보충제도 십중팔구 복용중이며 술도 담배도 안하고 체지방률도 낮다. 남성호르몬이 낮을래야 낮을 수가 없다는 거다.
히토미에 보면 근육질 태닝 양아치한테 넘어간 여자는 안돌아오지? 그거 고증 제대로 한거다 ㄹㅇ
본인이 20대 초중반이라면 토끼처럼 발정적인 20대를 보내기 위해 꼭 해라.
30대라도 괜찮다. 꾸준히 하면 20대 중후반이라면 중고등학생시절같은 성욕과 더 높은 정력을 가질 것이며 30대라면 20대 초반 수준의 정력을 갖게 된다.
그리고 자신감이 존나 넘쳐나서 여친도 더 잘 사귈 수 있다.
단점이 있다면 정력이 넘쳐나서 불편할 때가 있다
시도때도 없이 ㅂㄱ가 되는건 물론이고 쉽사리 풀리지도 않는다. 사정을 해도 계속 빳빳하다. 원치 않는 ㅂㄱ가 잦아서 탈이다.
정액의 농도가 진해지고 양이 많아져서 휴지 소비량이 늘어난다
정액의 포구초속이 비약적으로 상승해서 가끔씩 놀란다.
나중에 나이 먹고 ㅂㄱ 안되고 성욕 떨어져서 찡찡거리지 말고 지금부터 시작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