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처칠 부사장은
한국 소비자들이 다이슨 제품을 가장 많이 쓴다면서
“다이슨 조사 결과, 한국인이 전 세계에서 청소를 가장 자주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인 60%가 매일 한 번 이상 청소를 한다”고 설명했다.
https://www.huffingtonpost.kr/entry/dyson-vacuum-cleaner_kr_5f1a3777c5b6296fbf4012f2
|
|
이날 처칠 부사장은
한국 소비자들이 다이슨 제품을 가장 많이 쓴다면서
“다이슨 조사 결과, 한국인이 전 세계에서 청소를 가장 자주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인 60%가 매일 한 번 이상 청소를 한다”고 설명했다.
https://www.huffingtonpost.kr/entry/dyson-vacuum-cleaner_kr_5f1a3777c5b6296fbf4012f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