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회사는 목요일 휴일 (e.g. 창립기념일 같은?) 인데 고객이랑 회의가 매주 목요일에 있는 상황임.
부장은 우리 휴일이니까 회의 하지 말라함.
팀장이 휴일인데도 팀원들 다 모아서 회의를 진행함.
이번주 목요일 회의는 미친듯이 중요한 안건이 있는 회의가 아님.
난 솔직히 너무 화가나는데 내가 비정상?
형님들의 고견이 듣고싶습니다.
우리회사는 목요일 휴일 (e.g. 창립기념일 같은?) 인데 고객이랑 회의가 매주 목요일에 있는 상황임.
부장은 우리 휴일이니까 회의 하지 말라함.
팀장이 휴일인데도 팀원들 다 모아서 회의를 진행함.
이번주 목요일 회의는 미친듯이 중요한 안건이 있는 회의가 아님.
난 솔직히 너무 화가나는데 내가 비정상?
형님들의 고견이 듣고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