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34살에  6년차인데 몸은 힘들지만 보람은 느끼더라구요

 

다른일도 다 해봤지만 이일이 저한테 적성도 맞는거 같고...

 

저희 할아버지 할머니 보살피듯이 배려심 갖고 봉사하고 

 

향후에 부모님도 되실수도 있으니 더 세심히 살피는것 같습니다 

 

요양보호사 인식 어때요? 궁금해요 


소중한 댓글 부탁드립니다. 기준 추천수 이상이 되면 아이콘을 가지게 됩니다.

김짤닷컴에서는 도배 및 무성의 댓글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이를 어길시 무통보 7일 차단이 됩니다.

 댓글 새로고침
  • 익명_15881040 2024.04.21 17:56
    모르는사람이나 친구입장에서는 별생각없는데

    여자친구나 반려자입장에서는 

    젊은데 벌써부터 요양보호사를?수입은 안정적인가?

    휴일은 보장되나? 이생각먼저날듯


    - 축하드립니다. 댓글 보너스 15점을 받으셨습니다.

    1 0
  • 익명_53554441 2024.04.21 18:14

    인식... 난 상관없음

    주말주간 상관없이 일하고 쉬는것도 알아주면 좋겠던데

    0 0
  • 익명_86132997 2024.04.21 21:43
    여자보다 남자가 더 적합하다고 생각함.
    얼마 전 장인 어른이 요양병원에 가시게 됐슴. 배변 문제가 있어서 장모님이 너무 힘들어 하셔서 불가피했슴.
    그런데 아무리 요양보호사분이 있다고 해도 남인데 그게 맡겨도 될까 싶어서 모두가 걱정했슴.
    일주일 후 첫 면회때 깜짝 놀랐슴. '프로는 다르구나'


    존경한다. 진심으로 존경한다.
    1 0
  • 익명_37699993 2024.04.22 11:23
    존경받고 존중받고
    제대로된 보상 받아야될 직종 맞음
    0 0
  • 익명_08513359 2024.04.21 22:06

    젊은 남자면 최고지 선택하라고하면 너 골라서 맡길듯

    0 0
  • 익명_03593108 2024.04.22 11:29
    남자혼자면 일 다 시키는건 아니야?
    0 0
  • 익명_14468642 2024.04.22 11:30
    인식이 문제가 아니라 페이가 적음. 경력과 직급이 올라도 적음...
    0 0
  • 익명_11293518 2024.04.22 13:03
    인식...?
    특별히 하대하거나 좋은 일 한다고 높여 보지도 않지만
    젊은 남자가 하면... 급여가 되나?
    이런 궁금증이 생길 듯...
    0 0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익게 무성의글 즉시 IP 차단입니다. 18 익명_63088109 2022.07.02 122742
공지 익게 비회원 작성 가능 정치글 IP 차단입니다. 30 익명_83964249 2022.03.20 131156
베스트 글 혹시 각자 보고있는 유튜브 재밌는거 있어? 6 new 익명_34754539 2024.05.22 110
베스트 글 사이트 디자인 어디서 많이봤나 했더만 펨코였노 ㅋㅋㅋ 1 new 익명_62047143 2024.05.22 106
베스트 글 사이트 왜이래 ㅋㅋㅋㅋㅋ 1 new 익명_93052143 2024.05.22 128
107223 운동 헬스 게시판 하나 생기면 좋겠다... new 익명_63017079 2024.05.22 17
107222 주식으로 60%수익률이면 3 new 익명_30273111 2024.05.22 64
107221 32살 5억 찍었다 5 new 익명_80239286 2024.05.22 67
107220 하이브 민희진은 법정싸움 할 꺼리가 아닌거 같어 2 new 익명_71964954 2024.05.22 31
107219 퉁퉁이 엄마 이름은? 1 new 익명_02725013 2024.05.22 26
107218 아 장판 우는거때문에 미치겠네 3 new 익명_73371811 2024.05.22 28
107217 왜 이렇게 덥냐.... 2 new 익명_85755229 2024.05.22 21
107216 주술회전 보는사람?? 1 new 익명_07383356 2024.05.22 26
107215 기계기사 필기 땄당 1 new 익명_39638261 2024.05.22 30
107214 나 중국인데 뭐 사다줄까 3 new 익명_09878156 2024.05.22 26
107213 갤럭시 액정 사설 수리 어떠냐? 1 new 익명_16753804 2024.05.22 22
107212 아예 통제를 할꺼면 제대로 했으면 new 익명_71238584 2024.05.22 25
107211 나 돈 모으기 좋은 성격인듯 ㅎㅎ 3 new 익명_72570940 2024.05.22 27
107210 K5 → 카니발 → 팰리세이드 1 new 익명_99644288 2024.05.22 30
107209 핸드폰 새것 살대 요즘 어떤게 유리하냐? 2 new 익명_02866835 2024.05.22 23
107208 한국의 패션은 트렌드에 매우 뒤쳐졌다 2 new 익명_24683374 2024.05.22 26
107207 착한거는 무능해서래 2 new 익명_46139923 2024.05.22 26
107206 [가죽] 내가 가죽에 환장하게 된 계기 1 new 익명_66754945 2024.05.22 22
107205 수리기사 해볼까? 1 new 익명_96939013 2024.05.22 23
107204 오래된 시피유도 생각보다 성능 잘 나오네 1 new 익명_91866443 2024.05.22 24
107203 민희진이든 투자리딩방이든 강형욱이든 1 new 익명_67008774 2024.05.22 40
107202 공인인증서 개씨발 1 new 익명_87684077 2024.05.22 58
107201 혹시 각자 보고있는 유튜브 재밌는거 있어? 6 new 익명_34754539 2024.05.22 110
107200 사이트 디자인 어디서 많이봤나 했더만 펨코였노 ㅋㅋㅋ 1 new 익명_62047143 2024.05.22 106
107199 사이트 왜이래 ㅋㅋㅋㅋㅋ 1 new 익명_93052143 2024.05.22 128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4289 Next
/ 42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