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조회 수 191 추천 수 0 댓글 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주차해놨던 차에 문열고 들어가서 시동키고 30분동안 있으면 녹화 되나?

하다못해 문 닫을 때 충격영상이라도 남아있지 않나싶은데... 없네.. 어젯밤


소중한 댓글 부탁드립니다. 기준 추천수 이상이 되면 아이콘을 가지게 됩니다.

김짤닷컴에서는 도배 및 무성의 댓글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이를 어길시 무통보 7일 차단이 됩니다.

 댓글 새로고침
  • 익명_47135762 2024.06.18 12:02
    누가 니 차 몰래 시동켜고 뭐 했음?

    주차 중 상시 / 주차 중 이벤트 설정 기본으로 됐을건데
    0 0
  • 익명_29546206 2024.06.18 12:02
    아침에 차 타니까 에어컨 설정이 다르고
    뒷좌석 불이 켜져있더라고
    와이프가 잠깐 탄거 같은데(운전은 안하고) 뭔가 싶어서 물어봄. 통화했을거 같은데 왜 지우지? 시발?
    0 0
  • 익명_68462028 2024.06.18 21:37

    새거사


    - 축하드립니다. 댓글 보너스 11점을 받으셨습니다.

    0 0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익게 무성의글 즉시 IP 차단입니다. 18 익명_63088109 2022.07.02 128908
공지 익게 비회원 작성 가능 정치글 IP 차단입니다. 30 익명_83964249 2022.03.20 137319
108448 아니 시발 엄마가 딸 이렇게 의심해도 되냐 7 update 익명_57628004 2024.07.13 323
108447 남편이 바람펴도 돈안쓰면 괜찮대...그게ㅠ가능해? 익명_15818904 2024.07.13 234
108446 요즘 국야 볼만하냐? 난 이런 치어리더 볼만하더라 익명_47157022 2024.07.13 263
108445 오늘 본 fc2 목록 1 update 익명_17898764 2024.07.13 350
108444 늙었다고 결혼시키지마라 능력없는놈들 익명_90338081 2024.07.13 210
108443 ㅠㅠㅠㅠㅗㅠ 익명_23706257 2024.07.13 200
108442 공허하다 그냥 1 update 익명_67083997 2024.07.13 235
108441 폭설... 폭염...토네이도... 산불... 익명_44922653 2024.07.13 228
108440 요즘 무료 포인트 받기 오류남? 익명_81374466 2024.07.13 243
108439 편의점에서 커플새끼들 개토나오네 1 익명_79831379 2024.07.12 388
108438 오늘 야구 보고 왔는데 치어리더 ㅅㅂ 1 익명_22650707 2024.07.12 390
108437 애들아 나 내일 여자랑 같이 밥먹는데 어떻게 해? 3 익명_25163848 2024.07.12 351
108436 이나라에 공중도덕은 없어진거냐 3 익명_73036951 2024.07.12 337
108435 홍명보가 사퇴하면 익명_05720722 2024.07.12 304
108434 커피 매일 먹다가 1 익명_21144220 2024.07.12 296
108433 고어텍스 모자 장잠이 뭐있음? 2 익명_92901511 2024.07.12 298
108432 난 최저임금 비싸다고 찡찡거리는게 이해가안됨 3 익명_32998245 2024.07.12 322
108431 전기 거지 새끼들 2 익명_10590506 2024.07.12 306
108430 모솔아다들이 절대 알리가 없지만 가장 중요한것들. 3 익명_75147014 2024.07.12 363
108429 익붕이들아 우체국 페미 제보한다. 2 file 익명_41883950 2024.07.12 360
108428 이 우산 아는 국딩 있능교 2 file 익명_57271249 2024.07.12 351
108427 내가 딱 진짜 찾는 선호하는 통짜임 2 익명_32562906 2024.07.12 368
108426 치매 증상이 심해졌네 1 익명_14989612 2024.07.12 332
108425 타이어 싸게 하는법 아는사람 4 update 익명_70285531 2024.07.12 332
108424 와 테슬라 1 file 익명_39405648 2024.07.12 35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4338 Next
/ 4338